C.J. 스트라우드 대 닥 프레스콧 총 통과 TD
C.J. 스트라우드 대 닥 프레스콧 총 통과 TD
Blog Article
C.J. 스트라우드(-115)
닥 프레스콧(-115)
보바다는 다가오는 시즌을 위한 흥미진진한 NFL 선수 소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이번 시즌에 C.J. 스트라우드와 닥 프레스콧 중 어느 쪽이 더 많은 패스 터치다운을 기록할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. 텍사스에 본사를 둔 두 쿼터백 모두 이번 맞대결 소품에서 -115에 이름을 올렸습니다.
보바다는 올해 프레스콧이 29.5개 이상/언더 패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, 언더는 -120개로 약간의 페이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 스트라우드는 -27.5개의 패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, -130개 이상의 패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 프레스콧은 지난 시즌 36개의 패싱 터치다운으로 리그 선두를 달렸고, 스트라우드는 신인 시즌에 23개의 패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
스트라우드는 NFL 경험은 적지만 함께 일할 수 있는 무기도 더 많습니다. 휴스턴은 스타 와이드 리시버 스테판 딕스와 통산 13개의 터치다운을 기록 중인 RB 조 믹슨을 트레이드했습니다. 파워볼사이트
반면에 닥은 서류상으로는 부진한 러닝 게임을 해야 할 것입니다. 긍정적인 측면은 그의 스타 와이드 리시버인 CeeDee Lamb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점입니다. 닥도 계약 기간이 1년인데, 강력한 러닝 게임이 부족하기 때문에 카우보이스는 더 많은 공을 던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.